본문 바로가기

인물과 동영상,

빵터진 1초 늦은 순간들~

 
이 포스팅은 서비스차원에서 올려봅니다.

눈온 날 옆지기와 삼각대를 놓고 53년만의 대설이라 둘이 오랜만에 눈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볼려다 1초 순간을 놓친 순간들의 사진이 넘넘 웃겨
여러분들도 한번 웃어보라고 올려봅니다.

사실 젊은 분들이라면 좀 그렇지만 
저야 산전 수전 공중전까지 다 치른 사람이니
개이치 않고 올려봅니다...ㅋㅋ



옆지 혼자두고 카메라 촛점 맞추고
10초타임을 맞추어
후다딱 ~~



아긍~
2초 늦어 버렸네~~ㅋ

이건 뭔 시추에이션..!!



오모 오모~
또 1초 늦었넹~~우씨~~


옆지 표정 좀 보이소 ..
잘 좀 하라고 궁시렁거립니다요~~ㅠ


그리고 드디어 삼 3번만에 합체를 하였습니다..후후ㅎㅎ
10초 타임에 늦지맙시다.

그냥 귀엽고 재미있다고 봐 주시길요..^^

옆지 이런 것 올린다고
옆에서 또 궁시렁거립니다요~
그래도 이건 또 나의 자유~~ㅎ

사실 이곳은 꽃밭입니다.
 밟고 건너가면 되지만
꽃를 심어 놓은데 눈이 덮혀 있기에
둘러가다 보니 그렇네요..ㅎㅎ

이건 이웃분들에게 서비스로 올려보네요~
웃고 즐기시길요~

보시고 즐거우셨다면
행복 하실겁니다...
행복은 마음으로 전달 된다죠~~~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취미,일상다반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view/라이프 메인과 포토베스트 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