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처음 받아 본 행운의 이벤트상품~신종플루에 관한 상품

요즘 심각하게 번지는 신종플루 때문에 모두 걱정입니다.
신종플루와 관련하여 손세정제와 항균비누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행운의 선물을 주신 분은 블로그의 친구님인 아르테미스님입니다.

난 한번도 행운상을 받아 본적이 없다
그래서 행운상 하면 남의 일인 것이다.그러나 이번은 예외입니다.

짜잔~드디어 행운상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우연히 아르테미스님의 이벤트 하는 날 들린게 바로 행운이 였답니다.
사실 저는 아르님께 뭐 잘해 준것두 없고 그런데 이렇게 좋은선물을 주시다니..ㅠ

넘 고마워요~~~^^ 에효~난 뭐 해줘야 되나~~생각중~~ㅋㅋ



부지런하신 아르님이 예쁜 글씨로 편지까지 써서 얌전히 넣어 주셨네요..ㅎ



손세정스프레이와 항균물비누,그리고 향균비누등
아주 예쁘게 만들어 3분은 무료배송 행운상,
그리고 택배비부담의 행운상5분을 뽑았답니다.
그중 5명에 한사람으로 뽑혔네요..ㅎ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한 행운상입니다.

오늘 그 행운상이 도착하고 보니 정말 실감이납니다.
보이지 않은 공간의 아름답고 훈훈한 정이 느껴집니다.



아르님 잘 쓰겠어요~~힘들여 만드신걸 이렇게 좋은 일 하시다니 아마 복 받으실겁니다..

신종를루야 저 멀리가라~~~

우리집 식구들은 신기해합니다..
특히 울 서익이는 아주 좋아라하네요.
사실 서익이가 지금 감기가 들었는데 슬그머니 걱정도 됩니다.

며칠이 지났지만 병원에서는 그냥 감기라네요..휴~~
손세정스프레이는 울서익을 줘야겠어요..



이렇게 예쁜 손세정제와 항균비누들을 보셨나요
넘 이쁘지요~~
이거 쓰기 아까워 어디 쓰겠어요..아흥~~그냥 기념으로 두고싶어요~~~

아르테미스님 이것으로 부업을 하시어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린 이 손세정제로 부지런히 손을 깨끗하게 씻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