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귀한선물 위코니 치약를 사용해보니..

오늘은 주말이라 진주사는 아들부부가 와서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점심을 먹고 돌아오니 반가운 택배가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다름아닌 서울 뉴연세치과의 달려라꼴찌님이 몸에 좋은 새로운 치약을 선물로 보내주신겁니다.
합성세제가 전혀 없는 치약이랍니다.
합성개면활성제가 섞이지 않은 그런치약이네요..





사실 저는 이런 이벤트선물은 감히 생각지도 않고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저를 이쁜 친구로 봐 주셨나봅니다.ㅋㅋ

주신 선물이라 기쁘게 잘 받겠습니다... 달려라꼴찌님 고맙습니다..^^*

우리 서익이는 무척 궁금하여 받자마자 한개 꺼내어 사용을 해 보더니
기존 치약이랑 많이 다르다고 하며 영 이상하다더니 반반 섞어쓰면 안되냐고..

왜냐하면 기존의 치약보담 거품이 전혀 없으니 그럴 수 밖에
그러더니 사용후는 확연히 다르다고 합니다.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서익이의 입가엔 거품이 없죠..



입안의 혀바닥에 희게 치약이 묻어 있질 않아 넘 깔끔하며 좋은 것 같다고
그리고 입안이 개운하다며 각자 한개씩 알아서 사용하기로 하였답니다.




그리고 저두 당장 저녁 잇솔질을 위코니 치약을 사용해보니
거품이 없어 조금 이상했지만 입안이 개운한 느낌은 확실했답니다.

이 치약은 편백나무(피톤치드)와 스피아민트 그리고 맑은 물로 만든 그런 제품이네요..

품질만큼 약간의 고가일 것 같으지만  몸에 나쁜 합성개면활성제가 들어 있지를 않으니
내몸은 내가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달려라꼴찌님의 홈 보러가기
http://blog.daum.net/gnathia 
http://v.daum.net/link/4684189   뉴연세치과  (02) 835-1028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492-206 2층, 3층

보시고 즐거우셨다면 아마 행복하실겁니다..^^*
저의방에 오신 친구님들 감사합니다~좋은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취미,일상다반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