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곤충,동물과 함께

다정한 동박새의 사랑 엿보기~

요즘 동박새를 많이 올려봅니다.
이웃님들 쪼매 지루하지요~~
귀여운 동박새의 이모저모를 보다보니 서로 다정한 행동도 보게되네요.

나뭇가지사이로 동박새부부의 따뜻한 부부애를 보게 되어 얼마나 귀여운지 말로 다 못합니다.

동박새의 귀여운 모습을 포착하려 한곳을 주시하다 보니
아주 딱 걸렸습니다.


두마리가 아주 다정한 모습으로 나뭇가지에 앉아 서로를 스킨쉽 해 주는 모습..
은근히 한마리가 다정한 포즈을 취합니다.


그리고 서로의 털의 고루어 주는 모습이 어찌나 다정해 보이던지 부럽기까지 하더라구요.

자기야~
가만히 있어 봐 내가 시원하게 털 고루어 줄께~

목도 올려봐 봐~  토닥 토닥~~
아주 시원해 하는 듯합니다.^^

얼마나 행복한 모습을 하고 있는지 보는 나두 아주 행복했습니다.ㅋㅋ


콕콕콕` 쟈갸~ 넘넘 시원하제~
요리 조리 아래 위로 부드럽게 아주 그냥~ 넘어갑니다..ㅋㅋ

동박이부부의 사랑이 넘 지극하죠`


자기야~
이제 내가 해줄께~~그리곤 서로 교대를 합니다.


한참을 서로 털 고루기를 하더니 나른해 오는가 봅니다.


그리곤 동석이와 동순이는 아주 꿈나라로 갑니다.


동박새 두부부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낮잠을 즐기려합니다.
넘넘 귀엽죠~~ㅎㅎ

잠시 동박새부부의 예쁜 모습에 난 숨을 죽이느라 아주 넘어 가는 줄알았답니다.
혹여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하고 ...

오늘도 바람 불고 쌀쌀한 날씨에 너희들이 예쁜 모습으로 역시 날 반겨주었구나~~
고마워 동박아~~
똑딱이로 보는 세상에 오신 이웃님들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사진& 취미,일상다반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그냥 가셔도 괜찮습니다.   댓글에 넘 부담갖지마시길요~~